DevelopingPolitics·3d agoAI summary광주국세청, 체납 징수 위해 체납관리단 700여 명 투입광주지방국세청이 내달부터 체납 징수를 강화하기 위해 700여 명의 체납관리단을 일선 세무서에 배치한다. 이들은 체납 사업장 방문 등을 통해 체납 자료를 확보하는 지원 역할을 수행한다.연연합뉴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