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Developing
Business·11h agoAI summary
Chinese iOS developers report Apple to regulators for 'monopolistic abuse'
중국 iOS 개발자 48명이 애플의 시장 지배적 지위 남용을 중국 규제 당국에 신고했다. 개발자들은 중국 내 앱 배포 및 결제 채널이 앱스토어와 인앱 결제(IAP)로 제한되는 반면, 해외에서는 다른 선택지가 열려 있다고 주장하며 공정한 대우를 요구했다.
연
연합뉴스

